구매 공지사항 [필독]배송1. 오렌지 라운지 공홈에서 구매하시는 오렌지라운지의 모든 상품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(제주도 및 도서산간 일부 지역의 경우,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 2. 오렌지라운지의 평균 상품 준비 기간은 평일 기준 1일~4일이며, 상품 공급자 사정에 따라 최대 10일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 결제1. 무통장 입금 후 2시간 이내에 입금 확인 메시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오렌지 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2. 무통장 입금 시,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,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 성함이 다른 경우 등에는 배송이 지연됩니다.이러한 경우에는 빠른 배송을 위해 오렌지 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3.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결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,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 주문 취소 및 변경1. 배송 전 주문 취소는 결제일 기준 오후 2시 이전(오후 8시에 주문 시, 주문 취소는 다음 날 오후 2시까지 가능)에 오렌지 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 2. 배송 전 주문 변경은 평일 2 시 이전에 오렌지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3. 배송 중 주문 변경 및 주문 취소는 교환/환불로 처리되어,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4. 맞춤제작상품은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교환 신청1. 교환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,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.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단순 변심과 입고지연 등의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.제품은 받은 즉시 상태 체크 해주세요. 불량이라고 판단되면 제품을 받으신지 상품 수령 후 18시간 이내로 문의를 주셔야 교환 가능합니다. 오렌지라운지의 상품들은 사용 흔적이 바로 남지 않아 18시간 이후에 문의를 주시면 사용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시간 내 문의주세요. 2. 교환은 1회에 한해서 동일 상품의 옵션 변경에 의한 교환만 가능합니다.- 맞춤제작상품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3.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왕복 6,400원 (지역별 추가배송비(편도): 제주, 도서지역 4,000원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결제하신 기본 교환/환불 배송비 외에 편도기준 최대 8천원(왕복 기준 최대 16천원)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택배사, 판매업체, 지역별로 도서산간 발생 금액이 상이해 구매 시점에서는 정확한 금액 안내가 어렵습니다. 반품 접수1. 반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,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.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단순 변심과 입고지연 등의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.상세 설명란에 나와있는 상품 특성을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제품은 받은 즉시 상태 체크 해주세요. 불량이라고 판단되면 상품 수령 후 18시간 이내로 문의를 주셔야 반품 가능합니다. 그 이후에 문의를 주시면 사용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반품 불가합니다. 2.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며, 실 결제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를 차감하여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- 단, 맞춤제작상품은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라운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- 반품 배송비: 3,200원 도서산간 추가배송비 : 4,000원(편도)[교환/반품 불가]오렌지라운지은(는)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교환 및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지만,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반품 불가 1.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이 초과한 경우2.상품의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- 의류 제품은 단 1회라도 착용하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불가3.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/훼손/파손된 경우- 화장품, 음식물, 향수, 담배, 방향제 등으로 인해 상품에 오염이 발생한 경우4. 포장자제 (예: 비닐, 박스 등) 또는 상품 정보 표식 (예: 라벨, 상품 택 등) 등이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5.상품에 하자가 있더라도 상품을 세탁/수선한 경우- 마켓과 주문 상담을 진행한 맞춤제작상품/셋트 상품 중 구성품 일부만 반품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.6.전사 상품은 상품 특성 상,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, 이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7.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8. 상품과 관계없는 케이스,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 상품 문의, 결제 외 주문 관련 문의: 오렌지라운지 고객센터- 운영시간: 평일 10:00~17:00 / 점심시간 12:00 ~ 13:00 / 주말 및 공휴일 불가- 고객센터 대표번호 : 01057181175-Instagram : @orangelounge_kr